자주하시는질문
-
Q. 비회원은 배송 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분께서는 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란을 통해 배송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 계좌들 중 하나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당일 주문건의 배송은 입금일 기준으로 배송됩니다.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시 주문하시는 고객분과 입금자명이 상이할시 연락을 드려 확인 후 발송하겠습니다. 특이사항이 있으실 때 고객게시판이나 상담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
Q. 무통장으로 입금했는데 언제 확인이 되나요?
A. 평일 오후 3시 주말 오후2시 입금 확인을 하며 당일 오후 6시에 물류센터로 주문하신 제품이 넘어갑니다. 배송현황 확인은 오후6시에서 7시 사이 마이페이지나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
Q.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A. 물론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시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누구나 간단하게 상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지원,신상품정보발송,이벤트등 훨씬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취소를 하시려면 입금전 이라면 상품구매 취소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언제든 가능합니다. 입금후 주문 취소는 제품이 컷팅만 되지 않는다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평일3시 주말2시 이후 배송준비에 들어갑니다 문의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인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내역보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Q. 상품을 받고나서 결제하면 안되나요?
A. 그러고 싶지만 한두분이 이니고 하루에도 수십,수백명을 상태해야 하기때문에 입금이 반드시 사전에 되어야 배송을 해 드립니다.
-
Q. 물건을 받아본 후 마음에 안들면 어떻게 하나요?
A. 마음에 안드는 사유가 분명해야 합니다. 저희가 발송전에 꼼꼼히 체크하고 있지만,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는 당연히 동일제품으로 무조건 교환해 드립니다. 저희는 적은 마진으로 공장도 가격정도의 아주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고객의 주문에 따라 맞춤식 제작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색상이 마음에 안든다든가, 스타일에 실망했다든가 하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을 받아 들일 수 없을을 양지하시고 신중한 구매 바랍니다.
-
Q. 입금확인은 몇시에 하나요?
A. 평일 입금확인은 은행과의 온라인 시스템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사이에 수시로 이루어지며 입금확인이 되면 컴퓨터에의해 자동으로 고객님께 [SMS문자메세지]가 발송됩니다. 다만, 오후 4시 30분 이후에 입금되는 건에 대해서는 익일로 그처리가 넘어가 배송도 하루 더 늦어집니다.
-
Q. 발송된 것을 어떻게 알수있나요?
A. 발송이 되면 컴퓨터 자동 시스템을 통해 즉시 [SMS문자메세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그래도 궁금하시면, 송장번호를 저희에게 문의한 후, 저희 사이트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현재 물품의 위치를 추적하실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가지고 해당택배로 연락을 직접 전화문의 하셔도 됩니다.
-
Q. 적립금은 뭔가요?
A. 적립금은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평생동안 쌓을 수 있는 것으로 10,000원 이상이 쌓이면 저희 사이트에서 언제든 현금처럼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